메뉴 검색
메뉴 닫기
과천시 새마을부녀회, 일일밥집 행사로 성금 모금 2023-03-16 14:42:21

 

16일 과천시새마을부녀회(회장 김지숙)는 과천시새마을회 3층 강당에서 사랑의 일일밥집 행사를 열었다고 밝혔다.

 

이날 일일밥집에는 신계용 과천시장, 김진웅 과천시 의장, 신학수 과천문화원 원장, 장종근 과천시새마을회장, 김지숙 과천시새마을부녀회장을 비롯해 과천시 유관기관 단체장들과 시민 등 총 200여 명이 참여해 이웃돕기 성금을 모금하였다.



16일 과천시새마을부녀회는 과천시새마을회 3층 강당에서 사랑의 일일밥집 행사를 열어 성금을 모았다. 사진= 과천시새마을부녀회


일일밥집을 통해 얻은 성금은 매월 어려운 이웃 80가정에 반찬을 전달하는 사업, 홀몸노인들에게 상·하반기 생신상을 차려드리는 사업, 어려운 이웃에게 김치를 담가드리는 사업 등 새마을부녀회에서 주관하는 이웃돕기 사업에 사용할 계획이다.

 

김지숙 과천시새마을부녀회장은 “점점 어려워지는 사회경제 여건 속에서도 많은 단체와 시민들이 새마을부녀회 행사에 관심을 두고 따뜻한 도움의 손길을 보태고 있다"며 "앞으로도 과천시청 복지팀, 사회복지단체, 각 동 실무협의체와 긴밀히 협의하여 어려운 이웃뿐만 아니라 사각지대에 놓여 있는 이웃들을 돕기 위해 더욱 힘쓰겠다”라고 말했다.


과천시의회

스토리&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