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추석 명절을 앞두고 과천시에 지역 내 도움이 필요한 이웃을 위한 따뜻한 손길이 이어지고 있다. 


6일 과천시에 따르면, NH농협 과천시지부(지부장 박수경)에서는 600만원 상당의 선물세트 100세트를, 대한전문건설협회 과천시협의회(회장 우근태)에서는 200만원의 기부금을 각각 전달했다.


NH농협 과천시지부 박수경 지부장(오른쪽)이 5일 과천시장실에서 추석 기부금을 전달하고 있다.  과천시 


대한전문건설협회 과천시지회 우근태 협희장(오른쪽서 두번째) 등이 5일 과천시장실에서 추석후원금을 전달하고 있다.  과천시 



지난 5일 신계용 과천시장 집무실에서 열린 기부물품 및 기부금 전달식에 참석한 두 기관 관계자는 “모두가 함께 즐기는 명절이 되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기부를 하게 됐다. 다양한 활동을 통해 지역사회에 보탬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신계용 과천시장은 “명절을 앞두고 여러 관내 기관과 단체, 기업, 시민 등이 함께 나서서 지역 내 어려운 이웃을 위해 도움을 주고 계시는 데에 대해 깊이 감사드린다”라면서 “많은 분께서 모아주신 따뜻한 마음을 꼭 필요한 곳에 잘 전달하겠다”라고 답했다. 

과천시는 기부물품과 기부금을 과천시장애인복지관과 과천시노인복지관 등을 통해 지역 내 장애인과 독거노인 등에 전달할 예정이다. 


NH농협 과천시지부와 대한전문건설협회 과천시협의회는 매년 과천 지역의 저소득층을 위해 꾸준히 기부하는 등 지역 내 나눔 문화 확산에 앞장서고 있다.  



<저작권자 이슈게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issuegate.com/news/view.php?idx=1239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후원 및 제보 문의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