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10월 행정감사 앞두고 13일부터 26일까지 14일간






의왕시의회(의장 김학기)는 올해 10월로 예정된 행정사무감사에 앞서 시민들의 의견을 적극 수렴하고자 시민의 의견 및 불편사항 제보를 9월 13일부터 26일까지(14일간) 접수한다고 밝혔다.

 

시민 제보 대상은 의왕시 주요 시책 및 사업에 대한 문제점 등 시정의 불합리한 사항, 시민생활의 불편사항, 기타 제도 개선사항 등이다.

 

다만, 이번 감사와 관련이 없는 내용, 광고성·홍보성, 특정인의 명예훼손, 근거 없는 비방 및 악의적인 루머, 기타 불건전한 내용 등은 접수에서 제외된다.

 

제보된 내용은 시의회가 다각적으로 검토해 행정사무감사 자료로 적극 활용할 예정이며 제보자와 제보 내용에 대한 비밀은 보장된다.

 

참여방법은 제보내용을 의왕시의회 홈페이지의 ‘행정사무감사 시민제보 게시판’또는 우편(의왕시 시청로 11, 의왕시청 의회사무과), 팩스(031-345-2528), 이메일(susiagongju@korea.kr) 등 편리한 방법으로 제출하면 된다.

 

김학기 의장은 “시민의 다양한 의견을 청취해 현장의 목소리가 반영된 내실 있는 행정사무감사 실시로 시민의 삶의 질 개선에 노력하겠다”며 “많은 시민이 적극적인 관심을 가지고 제보에 참여해 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이슈게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issuegate.com/news/view.php?idx=1242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