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드형 과천토리 인센티브 확대
18일부터 5월 15일까지 월 4만원으로 늘어나
2022-04-12 11:06:32
과천시가 대한민국 동행세일과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카드형 과천토리 인센티브 지급을 기존 월 2만원에서 4만원으로 상향한다.
사진= 과천시
지역상권 활성화와 소상공인 지원을 위한 지역화폐인 과천 토리 인센티브를 오는 18일부터 5월 15일까지 한시적으로 한도를 상향한다.
상향액은 평소에는 월 20만원을 충전하면 22만원이 충전돼 2만원의 인센티브가 지급됐으나 이 기간 동안 월 40만원을 충전할 수 있다.
40만원을 충전할 경우 4만원의 인센티브가 지급돼 44만원을 사용할 수 있다.
이번 한도 상향은 카드형만 가능하다.
농협 등에서 교환하는 지류형 과천토리의 지급한도는 변동없이 월 1만원이다.
많이 본 이슈
- 과천5단지재건축 이진규 조합장 인터뷰... “12월말 분양모집공고 계획”
- 정부, 지방선거 끝나자 과천경마장 이전 밀어붙이나
- 이수과천복합터널 사업, “올 하반기 착공, 2032년 개통 목표”
- 감성 충분했지만 아쉬움 남긴 ’26 보광사 과천 산사음악회‘
- ‘명청대립’ 파문... 李 지지율 ‘데드크로스’
- 시민회관 수영장, 7~8월 매주 토 자유수영 시간 운영
- 시민회관 수영장, 시니어 6개월 수영완성반 신설
- 신계용 과천시장, 우희종 회장 만나 “경마공원, 원점검토 선행돼야”
- 과천지식정보타운 내 송전탑 5개 철거 완료
- 신계용 시장, 과천5단지 해체공사 준비 상황 현장 확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