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현석 경기도의원, 복지관 급식비 증액 요청
2022-07-08 11:03:53
김현석 경기도의원.
경기도의회 김현석의원(과천시, 국민의힘)은 7일 신계용 과천시장, 김진웅 과천시의회 의장을 만나 차기 추경예산에 관내 노인·장애인 복지관 시보조 급식비를 증액해줄 것을 요청했다.
김 의원은 “최근 가파른 물가상승으로 인해 급식 현장에서 많은 어려움을 겪고 있다. 통계청의 소비자물가동향을 보면 작년에 비해 축산물은 11.1%, 전기·가스·수도요금은 9.6% 상승하는 등 식자재는 물론 공산품 등 물가 상승의 폭이 크기에 증액의 필요성이 대두된다”고 전했다.
김 의원은 “관내 복지관 급식예산은 과천시 소관인 만큼 과천시와 시의회가 차기 추경에 예산을 반영하고 통과시켜 줄 것을 요청했다”고 말했다.
김 의원은 학교급식예산도 증액토록 할 방침이다.
그는 “학교급식예산은 경기도와 도교육청, 도의회 소관인 만큼 신속하게 관계부서와 협의해 증액에 나설 것”이라고 밝혔다.
많이 본 이슈
- 과천5단지재건축 이진규 조합장 인터뷰... “12월말 분양모집공고 계획”
- 정부, 지방선거 끝나자 과천경마장 이전 밀어붙이나
- 이수과천복합터널 사업, “올 하반기 착공, 2032년 개통 목표”
- 감성 충분했지만 아쉬움 남긴 ’26 보광사 과천 산사음악회‘
- ‘명청대립’ 파문... 李 지지율 ‘데드크로스’
- 시민회관 수영장, 7~8월 매주 토 자유수영 시간 운영
- 시민회관 수영장, 시니어 6개월 수영완성반 신설
- 신계용 과천시장, 우희종 회장 만나 “경마공원, 원점검토 선행돼야”
- 과천지식정보타운 내 송전탑 5개 철거 완료
- 신계용 시장, 과천5단지 해체공사 준비 상황 현장 확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