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천시 4일부터 18일 간 정신건강 검진 캠페인 실시
2022-10-01 11:39:52
과천시정신건강복지센터는 정신건강의 날(10월 10일)을 맞아 과천시민 및 관내 직장인을 대상으로 ‘마음검진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번 캠페인은 온라인을 통한 우울 자가검진과 SNS 공유 이벤트로 진행된다.
정신건강에 대한 시민 관심을 높이고 정신건강 고위험군을 조기 발견해 도움을 주기 위해서다.
캠페인은 10월 4일부터 21일까지 진행된다.
과천시정신건강복지센터 홈페이지(www.kcmhc.or.kr) 이벤트 페이지에서 참여할 수 있다.
과천시정신건강복지센터는 우울 자가검진을 완료한 참여자 중 500명에게는 무작위 추첨을 통해 모바일 커피 쿠폰을 제공할 예정이다.
전상배 센터장은 “이번 캠페인이 시민들이 정신건강의 어려움은 없는지 확인하는 기회가 될 수 있기를 바란다”라며 “과천시정신건강복지센터에서는 정신건강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는 동시에 고위험군의 조기 발견과 예방, 정신건강 서비스 지원을 위해 계속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이번 캠페인과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과천시정신건강복지센터 홈페이지 또는 전화(02-504-4440)로 문의하면 된다.
많이 본 이슈
- 과천5단지재건축 이진규 조합장 인터뷰... “12월말 분양모집공고 계획”
- 정부, 지방선거 끝나자 과천경마장 이전 밀어붙이나
- 이수과천복합터널 사업, “올 하반기 착공, 2032년 개통 목표”
- 감성 충분했지만 아쉬움 남긴 ’26 보광사 과천 산사음악회‘
- ‘명청대립’ 파문... 李 지지율 ‘데드크로스’
- 시민회관 수영장, 7~8월 매주 토 자유수영 시간 운영
- 시민회관 수영장, 시니어 6개월 수영완성반 신설
- 신계용 과천시장, 우희종 회장 만나 “경마공원, 원점검토 선행돼야”
- 과천지식정보타운 내 송전탑 5개 철거 완료
- 신계용 시장, 과천5단지 해체공사 준비 상황 현장 확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