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김성제 의왕시장과 최기식 국민의힘 당협위원장 등이 6일 롯데타임빌라스에서 묻지마범죄 예방캠페인을 벌이고 있다.


김성제 시장, 최기식 국힘 당협위원장 참석



의왕시(시장 김성제)와 의왕경찰서, 최기식 의왕과천 국민의힘 당협위원장, 자율방범대 관계자 등 50여 명은 6일 롯데프리미엄아울렛 타임빌라스에서 묻지마 범죄' 예방 캠페인 및 안전순찰을 실시했다.


롯데타임빌라스는 의왕시의 '핫플레이스'이자 가장 많은 사람들이 군집하는 곳 중 하나다. 


이날 캠페인은 최근 전국에서 이어지고 있는 흉기 난동 사건 등에 대비해 현장 순찰 활동을 진행함으로써 시민들의 불안감 확산을 방지하고 시민을 대상으로 안전 수칙 등을 홍보하기 위해 추진됐다.

  

참석자들은 이번 순찰에서 시민들에게 안전수칙을 당부하고, 특히 위급한 상황에서의 대응 및 대처 매뉴얼을 공지했다.


김성제 의왕시장은 “시민의 일상에 위해를 끼치는 범죄가 발생하지 않도록 의왕시 통합안전센터에서 철저한 CCTV 모니터링을 실시할 것”이라고 말했다.





최기식 당협위원장은 “최근 '신림동 묻지마 살인', '분당 묻지마 살인' 등 급격하게 늘어난 무동기, 이상동기 범죄로 인해 우리 국민들이 불안에 떨고 있다”며 “범죄와 타협하지 않던 검사로서의 마인드를 잊지 않고, 강력범죄가 더 이상 대한민국을 위협하지 못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이슈게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issuegate.com/news/view.php?idx=1379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Warning: include_once(../news/side_banner_menu.php): failed to open stream: No such file or directory in /home/issuegate.com/www/skin/news/basic/view.skin.php on line 394 Warning: include_once(): Failed opening '../news/side_banner_menu.php' for inclusion (include_path='.:/usr/share/pear:/usr/share/php') in /home/issuegate.com/www/skin/news/basic/view.skin.php on line 39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