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국민의힘 최기식(사진) 의왕과천당협위원장이 오랜 준비 끝에 조직정비를 마치고 내년 4월 총선 승리를 위해 신발끈을 동여맸다.


14일 의왕과천당협에 따르면 최 위원장은 이번주 동별 협의체 회장단 및 지역 내 각 사회단체 및 향우회, 기타 각 분야별 단체를 관리할 직능별 위원회를 구성, 위원장을 임명하고 출범식을 가질 예정이다. 의왕은 15일, 과천은 17일이다.


총선 전진기지 역할을 할 동별협의체는 의왕시 6개동, 과천시 7개동에 구성된다. 


최기식 위원장은 “이번에 임명되는 협의체 회장단 및 직능단체 위원장들은 지역발전을 위해 오랜 시간동안 이바지해 온 것은 물론, 지역 내 실정에 밝아 지역에 산재된 문제점 및 현안들을 잘 알고 있다”며 “저 개인적 판단보다 다양한 정보를 듣고 다수의 의견을 취합해 신중하게 조직을 재편했다”고 밝혔다.


또한 “무엇보다도 지역주민과의 소통역량 및 평판 등을 고려해 국민의힘의 품위와 어울리고 당에서 원하는 인재상에 부합한 분들을 모시기 위해 고심했다”고 덧붙였다.


앞으로 동별 협의체 회장단 및 직능단체 위원장 등은 의왕과천당협에서 논의되고 결정된 사항에 따라 조직을 운영하고 총선승리를 위한 전진기지 역할을 담당하게 된다.





 의왕과천당협 관계자는 “진보진영에서 약 지난 12년간 독주를 해왔지만 지역발전을 위한 성과가 의왕과천 시민들의 기대치에 미비했던 만큼, 이번 총선을 통해 ‘힘있는 여당’으로의 정권교체를 희망하는 시민들의 염원을 기필코 이루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이슈게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issuegate.com/news/view.php?idx=1396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Warning: include_once(../news/side_banner_menu.php): failed to open stream: No such file or directory in /home/issuegate.com/www/skin/news/basic/view.skin.php on line 394 Warning: include_once(): Failed opening '../news/side_banner_menu.php' for inclusion (include_path='.:/usr/share/pear:/usr/share/php') in /home/issuegate.com/www/skin/news/basic/view.skin.php on line 39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